[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스튜디오 춤'에 출격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하츠투하츠는 22일 오후 10시 오픈되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의 'STUDIO CHOOM ORIGINAL'(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FOCUS'(포커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타이틀 곡 'FOCUS'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 기반의 곡으로, 하츠투하츠의 쿨하고 시크한 분위기와 팀의 시그니처인 '칼각 안무'가 어우러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곡 제목처럼 포커스를 맞추는 포인트 동작, 멤버들의 대칭 구조를 활용한 유닛 구성, 절도 있는 안무가 인상적인 댄스 브레이크 등으로 꽉 채운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스튜디오 춤' 콘텐츠는 하츠투하츠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신곡 'FOCUS'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한층 풍성하고 다채롭게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의 '스튜디오 춤' 영상이 1천만 뷰를 훌쩍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FOCUS'로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23일 MBC FM4U '오늘 아침 윤상입니다'에 출연해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