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준 기자
입력
2025.11.09 10:01
파트너사 대표·LGU+ 임직원 등 약 100여명 참석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 비즈니스의 핵심 대리점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 비전을 공유하고 상생 협력의 의지를 다지는 2025 기업부문 파트너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왼쪽부터 홍범식 LG유플러스 대표, 송종희 온파워네트웍스 대표, 김찬국 비엔에프 대표, 이상범 비플 대표, 류수석 엑티브아이티 대표, 김성남 드레니 대표, 권용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이 지난 7일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기업 딜러컨벤션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이 행사는 한 해 동안 기업파트너사들의 성과를 격려하고 우수 영업 사례를 공유하며 상호 성장의 기반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국 주요 기업파트너사 대표 70여명과 LG유플러스 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초청 강연과 성과 리뷰, 시상식, 만찬,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연 평균 30% 매출 성장을 달성한 비플 이상범 대표가 기업파트너 대상을, 교육시장 고객사 확보에 앞장선 온파워네트웍스 송종희 대표가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LG유플러스는 수상자에게 마스터스 재킷을 모티브로 한 특별 시상을 진행해 협력의 의미를 더했다.
LG유플러스는 기업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공동의 성장 목표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회사는 올해를 동반성장 가속화의 원년으로 삼아 영업 지원 프로그램 고도화, 인공지능(AI) 기반 영업도구 도입, 파트너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상생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권용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전무)은 "고객가치 실현의 최전선에 있는 기업파트너사 대표님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성장의 전환점을 만들어가며 더 큰 도약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포토뉴스
















![닷컴 버블의 교훈[김학균의 투자레슨]](https://www.edaily.co.kr/profile_edaily_512.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