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홉 "목표? 음악방송 1위 올킬+연말 시상식 신인상"

5 days ago 4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아홉이 이번 활동 목표를 밝혔다.

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아홉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assage'(더 패시지)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아홉이 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assage'(더 패시지)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그룹 아홉이 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assage'(더 패시지)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The Passage'는 지난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WHO WE ARE(후 위 아)'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앨범에서 아홉은 소년과 어른의 경계에서 성장통을 겪으며 한층 단단해져 가는 '러프 청춘'으로 변신한다.

지난 7월 아홉은 데뷔와 동시에 '괴물 신인'으로 주목받았다. 이들은 미니 1집 'WHO WE ARE'로 역대 보이그룹 데뷔 음반 초동 5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로는 데뷔 10일 만에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스티븐은 이번 활동 목표를 묻는 질문에 "음악방송 1위 올킬을 하고 싶다. 데뷔 활동 당시에 감사하게 세 번 1위를 하게 됐는데 이번에는 모든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고 싶다. 아홉이 무대 위에서 얼마나 성장했는지 그 변화를 확실히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차웅기는 "연말 시상식 신인상 트로피를 가지고 싶다. 데뷔하고 감사하게도 아홉이라는 이름으로 상을 여러 번 받았는데 감격스러웠다. 그래서 남은 시상식과 연말 무대에서 특별한 무대 보여드리고 2025년 최고의 신인으로 기억에 남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홉의 신보는 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