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메이크업' 정샘물 "K뷰티 핵심은 마지막 한끗차이"

1 month ago 11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저스트 메이크업' 정샘물 아티스트가 K뷰티의 매력으로 "마지막 한끗차이가 핵심"이라고 밝혔다.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풀만 앰버서더 호텔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 제작발표회에서 정샘물 아티스트는 "메이크업을 진짜 오래 해오면서 한국 아티스트들이 가진 코어가 있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결핍을 극복하고, 한단계씩 성실하게 올라가는 것이 K뷰티, K컬쳐를 만들어내는 핵심"이라고 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진수-이사배-정샘물-서옥이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풀만 앰버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저스트 메이크업' 제작발표회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진수-이사배-정샘물-서옥이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풀만 앰버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진행된 쿠팡플레이 '저스트 메이크업' 제작발표회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그는 "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는 마지막에 한끗차이가 있다. 그것이 K뷰티의 핵심이다. 덕분에 가장 꽃피는 순간을 만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K-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색깔로 치열하게 맞붙는 초대형 메이크업 서바이벌. 국내 1세대 아티스트부터 해외에서 활약 중인 메이크업 전문가, K-뷰티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신예 뷰티 크리에이터들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메이크업 전문가 정샘물, 서옥, 이사배, 이진수가 심사위원을, 가수 이효리가 진행을 맡는다.

3일 저녁 8시 첫 공개.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