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과' 시즌2, 더 맵고 독해진 '애플군단' 온다⋯전현무·윤태진도 동공확장

2 weeks ago 10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가 한층 강력해진 '애플녀'와 함께 돌아온다.

오는 11월 1일 방송하는 '독사과' 시즌2는 시즌1에서 맹활약했던 전현무-양세찬-이은지에 이어 '뉴 MC' 윤태진-허영지가 합류해 '과몰입 연애 토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티저 [사진=SBS Plus·Kstar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티저 [사진=SBS Plus·Kstar ]

'독

'독사과'는 지난 해 시즌1이 방송돼 연애 예능의 홍수 속 차별화된 포맷과 재미로 사랑받았다. 실제 커플에게 의뢰를 받아 '맞춤형 연애 실험'을 진행해 요즘 남녀들의 거침없는 연애 이야기 속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날 제작진은 더 맵고 독해진 '애플군단'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를 선보여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에서 '애플녀'는 침대 위에서 상의를 탈의한 남성에게 "이렇게요?"라고 물은 뒤 백허그를 시도한다. 초반부터 고수위 '애플짓'이 터지자, 이를 본 '스튜디오 MC' 전현무와 윤태진은 동시에 "뭐야, 뭐야!"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뒤이어 '애플녀'는 '연애 실험'을 요청한 '의뢰인'과 만나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의뢰인'이 "(제 남친 공략은) 어려우실 거다"라고 걱정하자, '애플녀'가 "전 그렇게 생각 안 하는데"라고 당돌하게 받아치는 것. 겉으로는 미소를 띠고 있지만 눈빛으로 기 싸움을 하는 두 사람의 신경전에 MC 허영지는 "뺨 맞고 시작하는 거냐?"며 벌벌 떤다.

살벌한 분위기 속 '애플녀'는 다시 침대 위 남성에게 키스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급기야 그의 품에 꼭 안긴다. 이에 이은지는 비명을 지르고, 양세찬은 "(‘애플녀’의 유혹에 넘어) 갔어요. 안돼!"라면서 발을 동동 구른다. 현장을 목격한 '의뢰인' 역시 탄식과 함께 단전에서 끓어오르는 화를 삼킨다. '애플녀'가 '맹독사과' 공격으로 '의뢰인'의 남자친구인 이 남성을 유혹하는 데 성공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SBS Plus·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는 11월 1일 밤 8시 첫 방송 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