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방 'B:MY BOYZ', 1라운드 녹화 완료…차세대 아이돌 누구?

9 hours ago 2
정지원 기자 입력 2025.05.20 11:19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B:MY BOYZ'가 본격적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채비를 시작했다.

20일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측은 "최근 관객들과 함께 B:GINNER(비기너)들의 1라운드 녹화를 진행했다. 예비 시청자 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비 마이 보이즈' 참가자 단체 이미지 [사진=SBS]'비 마이 보이즈' 참가자 단체 이미지 [사진=SBS]

'B:MY BOYZ'는 지난 9일부터 14일까지 글로벌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과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투표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15일 첫 번째 경연 무대를 펼쳤다. 이날 현장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한 관객들이 참석해 B:GINNER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전했다. 또한, 참가자들의 개성과 실력이 무대로 나타나며 차세대 K-POP 스타의 탄생을 알렸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현존 TOP 아이돌 선배들이 직접 NEXT 아이돌을 선택한다는 'B:MY BOYZ'만의 포맷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B:MY BOYZ'와 함께할 TOP 아이돌 선배들의 정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B:MY BOYZ'는 소수정예로 선발된 글로벌 인재들이 B:GINNER라는 이름으로 보컬, 퍼포먼스, 프로듀싱 등 다양한 재능을 겨루는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구상 가장 아이코닉한 소년들이 차세대 K-POP 대표 주자로 성장하는 여정을 담아낸다.

현재 'B:MY BOYZ' 공식 SNS를 통해 강준성, 김보현, 김정훈, 디디, 리쯔웨이, 문재일, 박세찬, 박준혁, 반다니엘, 서준혁, 스타차이, 아이, 양성희, 양현빈, 윌리엄, 이성인, 이연태, 이윤성, 이준명, 이쿠토, 임지환, 장원, 장희광, 최요한, 카이, 하루토, 황희우, 효, 히로토(이상 가나다순)에 대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어 첫 방송 전부터 많은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라운드 사전 투표와 현장 녹화를 성료하며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B:MY BOYZ'는 오는 6월 중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