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함은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다발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웨딩화보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함은정은 순백의 드레스와 누드톤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예비신랑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함은정의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워주는 장면이 담겨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함은정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더 테러 라이브' 등을 연출한 김병우 감독과 오는 3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함은정은 "11월 마지막 날 결혼을 한다"며 "평생 제 곁을 지켜줄 것 같던 엄마를 1년 전 떠나보내고 나니, 엄마처럼 밝고 따뜻한 제 가정을 이루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제 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존중해 주며, 힘들 때 묵묵히 곁을 지켜준 분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예비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애정으로 응원해 달라. 열심히 예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스브스夜] '우주메리미' 최우식, 김영민에 "당신이었어요?"···25년 전 부모님 사망 사건, 진범 잡을까?](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2_16v9.jpg)
![[스브스夜] '괴물의 시간' 필리핀 연쇄 납치 살인 사건···'살인 기업' CEO 최세용과 조직원 추적](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3_16v9.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