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스냅] LGU+ 새 슬로건 '심플리 유플러스'…"오늘을 심플하게"

1 week ago 4

넷플릭스·한국콘텐츠진흥원, 자막 현지화·글로벌 진출 워크숍

▲ LG유플러스[032640]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심플리 유플러스(Simply. U+)' TV 광고를 시작하며 고객 중심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신규 광고 '오늘을 심플하게'편은 기술을 사람이 따라가기 바쁜 현실을 상기시키며 사람이 중심에 설 때 기술이 더 쉬워지고 복잡함을 덜어낼 수 있다고 소개한다. 이 회사가 고객이 느끼는 모든 복잡함을 없애고 불편함을 줄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심플 랩'을 시작했다.

이미지 확대 LG유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심플리 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심플리 유플러스'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넷플릭스가 한국의 다양한 언어, 문화를 담은 K콘텐츠가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게 된 자막 현지화 노하우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넷플릭스는 지난달 31일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연 '모두를 위한 엔터테인먼트: 자막으로 세상을 즐겁게' 콘퍼런스에서 콘텐츠 글로벌화 전략을 소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를 중심으로 제주 방언 등 지역 언어를 33개 언어를 쓰는 글로벌 시청자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한 현지화 전략이 논의됐다. (서울=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넷플릭스-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자막 현지화 워크숍

넷플릭스-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 자막 현지화 워크숍

[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11월02일 09시00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