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유어아이즈, 배구 코트 달군다⋯26일 현대건설 시구·축하 공연

2 weeks ago 8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배구 코트를 뜨겁게 달군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6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현대건설 배구단의 홈 개막전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 리더 전민욱이 팀 대표로 시구에 도전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현대건설 배구단의 홈 개막전 경기에서 시구와 축하 무대를 한다. [사진=언코어]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현대건설 배구단의 홈 개막전 경기에서 시구와 축하 무대를 한다. [사진=언코어]

시구를 맡은 전민욱은 수원 출신으로 팬들의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이날 현대건설 배구단의 승리를 기원하는 힘찬 시구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시구를 앞둔 전민욱은 소속사 언코어를 통해 "첫 시구를 현대건설 개막전에서 하게 돼 너무나 영광스럽다. 제가 수원 출신이라 더 의미 있게 다가오는 것 같다. 저희가 좋은 기운을 가지고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설렘 가득한 각오를 전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시구에 이어 현장에 열기를 더할 축하 공연도 선보인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11월 11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1.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