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이스라엘 본사 전경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가 '시아타(Cyata)', '사이클롭스(Cyclops)', '로테이트(Rotate)' 등 3개 회사를 인수했다. 구체적인 인수 금액은 공개하지 않았다.
시아타는 엔드포인트와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환경 전반에서 자율형 인공지능(AI) 에이전트를 탐지하고 맥락·설정·위험 정보를 제공하는 기술을 보유했다. 체크포인트는 이번 인수로 AI 에이전트의 발견·거버넌스·통제 역량을 강화해 엔드투엔드 AI 보안 플랫폼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사이클롭스는 사이버 자산 공격표면 관리(CAASM) 기반 자산 발견 및 지속 모니터링 기술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체크포인트는 이를 통해 노출관리 사업을 확대하고 '통합형 지속적 위협 노출 관리(CTEM)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로테이트는 관리형서비스사업자(MSP)를 위한 올인원 보안 플랫폼 기업이다. 체크포인트는 로테이트의 인재와 기술을 확보해 워크스페이스 보안의 MSP 시장 공략을 가속하겠다고 밝혔다.
나다브 자프리르 체크포인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인수는 노출관리, AI 보안, 워크스페이스 역량을 더욱 강화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체크포인트는 2025년 4분기 매출이 7억4500만 달러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했다고 밝혔다. 주당순이익(EPS)은 전년 동기 대비 26% 급증한 3.40달러로 시장 예상치를 웃돌았다. 1분기 실적 전망치로는 매출 6억5500만~6억 8500만달러, EPS 2.35~2.45달러를 제시했다.
박진형 기자 jin@etnews.com

2 hours ago
1



![[속보] 유튜브 "모든 플랫폼 문제 정상화"…장애 해소](https://img.hankyung.com/photo/202602/02.22579247.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