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x이채민 '폭군의 셰프', 왓챠피디아 2주 연속 1위

1 month ago 16
박진영 기자 입력 2025.09.12 08:50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폭군의 셰프'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왓챠는 9월 11일 9월 2주차(9월 4일~9월 10일) '왓챠피디아 HOT 10'을 공개했다. '왓챠피디아 HOT 10'은 국내 최대의 평가 데이터를 보유한 왓챠피디아의 별점, 검색량, 보고싶어요, 코멘트 수 등의 지표와 국내 주요 포털 트렌드 지표를 합산한 지난 한 주간 대중들의 기대와 만족을 반영한 순위다. 극장 상영작, TV 방영 프로그램, 국내 OTT 서비스 콘텐츠가 모두 대상이며, 순위는 매주 경신된다.

'폭군의 셰프'가 왓챠피디아 1위에 올랐다. [사진=왓챠피디아]'폭군의 셰프'가 왓챠피디아 1위에 올랐다. [사진=왓챠피디아]

지난주에 이어 임윤아, 이채민 주연의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가 1위를 차지했다. '폭군의 셰프'는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와 절대 미각의 폭군이 벌이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쫄깃한 전개와 배우들의 케미가 호평을 얻으며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스릴러 영화 '살인자 리포트'가 2위에 오르며 개봉 직후부터 강한 흡입력을 증명했다. 3위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역시 미스터리 스릴러로, 신선한 소재와 몰입감 높은 연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두 작품 모두 새로운 TOP3 진입작이다.

4위에는 탄탄한 연기력과 극적 서사가 돋보이는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가 안착했고, 5위는 이하늬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마'가 차지하며 지속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JTBC '마이유스' 등 신작 드라마도 6위로 진입해 기대를 모은다.

7위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8위는 12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한 'F1 더 무비'가 이름을 올렸다. 공포물 '컨저링: 마지막 의식'은 9위, 마동석의 TV 복귀작 '트웰브'는 지난주 4위에서 10위로 밀려났다.

왓챠피디아는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한 콘텐츠 추천⋅평가 서비스다. 머신러닝과 AI 기술로 고도화된 개인화 추천 엔진을 통해 내 취향에 최적화된 맞춤 콘텐츠 큐레이션을 추천받고, 보고 싶거나 좋아하는 콘텐츠를 아카이빙할 수 있어 콘텐츠 감상을 위한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선호하는 배우와 감독 등을 기록할 수 있는 ‘인물 좋아요’ 기능과 함께, 날짜별로 평가한 콘텐츠가 기록되는 ‘캘린더’ 기능도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까지 왓챠피디아의 여러 콘텐츠 카테고리에 쌓인 별점 평가 데이터 수는 약 7억 4천만여개에 이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