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윤하가 음악 토크쇼 호스트로 나서며 결혼 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윤하는 오는 28일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는 신규 웹 예능 음악 토크쇼 '우쥬레코드(WOULD YOU RECORD)'에서 단독 호스트를 맡는다.
![윤하가 음악토크쇼 '우쥬레코드' 호스트를 맡는다. [사진=Mnet M2 ]](https://image.inews24.com/v1/8cc997f838d2a6.jpg)
'우쥬레코드'는 보이저호가 우주에 소개할 지구의 아름다움을 골든레코드에 담아 보냈듯이, 언젠가 우주에서 만날 미지의 존재를 위해 아름다운 노래를 기록하는 콘셉트의 웹 예능이다. 윤하는 호스트로서 다양한 K팝 아티스트를 게스트로 맞이해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윤하는 깊이 있는 음악성은 물론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안정적인 진행을 이끌 전망이다. 윤하와 게스트가 함께 꾸리는 협업 무대도 만날 수 있어 이들이 만들어낼 특별한 시너지도 관전 포인트다.
윤하는 그간 '사건의 지평선', '오르트구름', '포인트 니모', '살별' 등 우주와 천문을 주제로 한 다수 히트곡으로 독창적인 스토리를 전해왔다. 윤하의 세계관과도 맞닿아 있는 콘셉트의 이번 '우쥬레코드'에서는 어떤 특별한 만남과 이야기로 힐링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우쥬레코드'의 티저 영상을 통해 그룹 스테이씨(STAYC), 더보이즈(THE BOYZ),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한다. 1화에는 게스트로 스테이씨 멤버 수민이 출연해 윤하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전한다.
'우쥬레코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