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한준x아홉 서정우, 'ENA 케이팝업 차트쇼' 스페셜 MC

1 week ago 2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엔싸인 한준과 아홉 서정우가 'ENA 케이팝업 차트쇼'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25일 오후 6시 'ENA 케이팝업 차트쇼' 13회가 방송된다. '어른 섹시' 장착한 혼성 그룹 카드는 타이틀곡 'Touch'와 수록 곡 'Pivot' 무대까지 단독 공개하며 카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무대에서 선보인다. '청순 몽환' 요정으로 돌아온 퍼플키스는 타이틀곡 'DOREMI' 무대와 무대 위 토크쇼를 통해 앨범 비하인드와 팬 사랑 모멘트까지 공개한다.

ENA케이팝업차트쇼 [사진=ENA ]ENA케이팝업차트쇼 [사진=ENA ]

이 외에도 여름 밤을 시원하게 물들일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준비 되어있다.

리스너의 취향을 명중시킬 엔싸인, 선 공개 곡에 이어 꺼지지 않는 열정을 품고 돌아온 나우즈, 글로벌 팬 심까지 사로잡은 슈퍼 루키 아홉, 무한한 매력을 보여줄 누에라, 솔직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할 오엑스엔, 여름 밤의 감성으로 물들일 위시, 당당한 올라운더 신예 크레이즈엔젤, 풋풋한 설렘과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줄 도하와 유다연의 무대가 뜨거운 여름 밤을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ENA 음악 예능 '하우스 오브 걸스' 주역들이 꾸미는 무대도 관전 포인트이다.

다양한 장르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는 'ENA 케이팝업 차트쇼'만의 스페셜 한 '레코멘드 스테이지'에서는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 수식어가 필요 없는 디바 인순이의 신곡 '바보 멍청이 똥개'와 모두에게 위로를 전하는 레전드 명곡 '거위의 꿈' 무대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25일 저녁 6시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