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수지, 이도현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3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어반자카파(권순일, 조현아, 박용인) 새 미니앨범 'ST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어반자카파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앤드류컴퍼니]어반자카파 신보 '스테이'는 Pop, R&B, Ballad, Modern Rock 등 다양한 장르를 정교하게 융합해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대세 배우 이도현, 그리고 조현아의 절친 배우 수지가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이에 조현아는 "여운이 남는 뮤직비디오가 되길 바랐다. 여운을 주는 두 배우가 나오길 바랐다. 수지는 여운을 남기는 배우이자 내 절친한 친구이기도 하다. 도와주고 싶었는지 마음을 열고 노개런티로 출연을 해주고 싶다고 했다. 이도현도 노개런티로 도와줬다"고 말했다.
이어 조현아는 "이도현은 가장 매력적인 남자 배우라 생각했다. 기회가 닿아 작품을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이도현과 수지의 얼굴 합이 정말 좋지 않았나 싶었다"고 말했다.
또 조현아는 "수지는 컷 모니터를 다 하면서 함께 수정해 나가고 편집까지 도와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반자카파 신보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스브스夜] '우주메리미' 최우식, 김영민에 "당신이었어요?"···25년 전 부모님 사망 사건, 진범 잡을까?](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2_16v9.jpg)
![[스브스夜] '괴물의 시간' 필리핀 연쇄 납치 살인 사건···'살인 기업' CEO 최세용과 조직원 추적](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3_16v9.jpg)










![닷컴 버블의 교훈[김학균의 투자레슨]](https://www.edaily.co.kr/profile_edaily_512.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