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8월 12일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쇼케이스 개최

1 day ago 1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 [사진=FNC엔터테인먼트]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포스터에는 앰퍼샌드원의 그룹명이 강렬한 무드의 타이포그래피로 표현돼 눈길을 끈다. 플랜 포스터에 따르면 앰퍼샌드원은 29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컴백 당일에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앰퍼샌드원은 오는 8월 12일 미니 3집 'LOUD & PROUD'로 컴백한다. 이번 활동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2집 'WILD & FREE'(와일드 앤 프리) 이후 약 4개월 만의 컴백이다. 더욱 강렬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빠르게 돌아온 앰퍼샌드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앰퍼샌드원만의 남다른 자신감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