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웨어,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Datadog CPPO 거래 성사

3 days ago 5

Datadog 신규 고객 확보 중심으로 협력 확대

[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솔트웨어는 Datadog 기준 국내 최초의 CPPO(Channel Partner Private Offer) 거래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거래 성사를 시작으로 ISV 비즈니스 확장을 본격화한다.

솔트웨어·Datad 로고. [사진=솔트웨어]솔트웨어·Datad 로고. [사진=솔트웨어]

CPPO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채널 파트너가 고객에게 SaaS 제품을 맞춤 조건으로 직접 제안·판매할 수 있는 구조를 말한다. AWS 마켓플레이스는 제3자 소프트웨어, 서비스, 데이터 솔루션을 손쉽게 탐색, 구매, 배포할 수 있는 디지털 카탈로그다.

솔트웨어와 Datadog은 오프라인 Immersion Day 세미나도 공동 개최했다. 행사에서 DevOps 최신 트렌드, GitOps 기반 배포 자동화, 애플리케이션 오류 추적 등 실무 중심의 아젠다를 공유했다.

양사는 앞으로도 국내 Datadog 신규 고객 확보와 확장을 중심으로 협력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정근 솔트웨어 대표는 “Datadog과의 협업은 국내 ISV 비즈니스 확장의 중요한 전환점이 되고 있다”며, “빠른 성장 모멘텀을 기반으로 Datadog 파트너 티어를 Advanced 레벨로 상향하기 위해 긴밀히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