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대만 에이트러스트와 파트너십…“온프레미스 보안 확대”

1 month ago 5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이사(오른쪽)가 에이트러스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소피아 린 에이트러스트 시니어 부회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소프트캠프 제공)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이사(오른쪽)가 에이트러스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소피아 린 에이트러스트 시니어 부회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소프트캠프 제공)

소프트캠프가 지난 29일 경기도 과천 DX타워에서 대만 에이트러스트와 시장 기회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온프레미스 보안 어플라이언스의 안정적 공급과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구체적으로 에이트러스트의 업무자동화(RPA) 서버와 소프트캠프의 시큐리티(Security) 365 보안 플랫폼을 결합해 새로운 온프레미스 보안 어플라이언스 '실드 블레이드 서버'를 출시한다. 설치형 장비를 필요에 따라 손쉽게 확장 가능한 블레이드 서버 형태로 적용, 공간 활용과 관리 효율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이사는 “금융·공공 등 컴플라이언스 규제 준수가 요구되는 특수 산업군에서도 안정적인 보안 환경을 제공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고객의 규제 준수와 보안 안정성을 동시에 보장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