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美 플로 밀리와 호흡⋯'5, 4, 3' 리믹스 발표

2 days ago 4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세븐틴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미국의 라이징 스타 플로 밀리(Flo Milli)와 호흡을 맞췄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쿱스X민규는 7일 오후 2시 미니 1집 타이틀곡의 리믹스 버전인 '5, 4, 3 (Pretty woman) (feat. Flo Milli)'를 공개했다.

세븐틴 에스쿱스-민규 [사진=플레디스]세븐틴 에스쿱스-민규 [사진=플레디스]

원곡의 경쾌한 디스코 사운드를 기반으로, 미국의 떠오르는 힙합 아티스트 플로 밀리(Flo Milli)가 피처링을 맡아 색다른 감각을 입혔다.

레이 뱅크즈(Lay Bankz)가 참여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레이 뱅크즈가 날카로운 랩으로 존재감을 뽐냈다면, 플로 밀리는 매끄럽고 통통 튀는 플로우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두 아티스트가 각기 다른 시선으로 해석한 ‘아름다움’의 의미 역시 노래를 감상하는 또 다른 포인트다.

플로 밀리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지금 가장 핫한 여성 래퍼 톱 10' 아티스트다. 2023년 발표한 노래 'Never Lose Me'는 빌보드 '핫 100' 15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했다. 첫 믹스테이프 'Ho, why is you here'는 '빌보드 200'에 오른 것은 물론, 롤링스톤이 선정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힙합 앨범 200선'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번에 발표하는 리믹스의 원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지난 9월 공개 당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널리 사랑받았다. 이 곡이 실린 에스쿱스X민규의 미니 1집 'HYPE VIBES'는 88만 장을 훌쩍 뛰어넘는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 간의 음반 판매량)을 달성, K-팝 유닛 앨범 사상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