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뛰어',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공개 17일만

1 day ago 3

고양 콘서트 무대 영상도 유튜브에 공개

이미지 확대 걸그룹 블랙핑크

걸그룹 블랙핑크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가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재생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29일 밝혔다.

지난 11일 공개된 이 노래는 17일 만인 전날 스포티파이에서 1억회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블랙핑크는 '뛰어'로 자신들이 보유한 K팝 여성 아티스트 최단기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기록과 동률을 이뤘다. 이들은 앞서 '핑크 베놈'(Pink Venom)으로도 17일 만에 1억 스트리밍을 기록한 바 있다.

블랙핑크는 지금까지 '뛰어'를 포함한 총 33곡의 노래가 스포티파이에서 억대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이들은 유튜브에 이달 초 고양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선보인 '뛰어' 무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블랙핑크가 개성 있는 안무를 소화하는 장면과 함께 멤버들이 '뛰어'라고 외치는 소리에 맞춰 열띤 호응을 보내는 관객들의 모습이 담겼다.

고양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에 돌입한 블랙핑크는 다음 달부터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태국 방콕 등 유럽과 아시아 지역을 순회한다.

이미지 확대 블랙핑크 '뛰어' 무대영상

블랙핑크 '뛰어' 무대영상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j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07월29일 15시02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