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가 양세찬의 비밀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했다.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님아, 그 월급을 주CEO' 레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권은비가 회사 대표로 등장해 신입 사원을 선발했다. 양세찬의 등장에 권은비는 "모지리가 왔네"라며 웃었다.
그러자 양세찬은 "고졸이다. 배움이 없다. 대신 회사를 위해 충성을 다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를 보던 권은비는 깔깔대며 웃었고 서 있는 것만 봐도 웃기다고 했다. 이어 권은비는 "사귀고 있는 여친이랑 몇 년 정도 됐냐?"라며 무언가 아는 것 같이 물었다.
여친이 없다는 양세찬의 대답에 권은비는 "양다리라는 소문이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도 "권나라, 오나라, 쇼츠가 좀 돌던데"라며 양세찬을 둘러싼 소문을 언급했다.
그리고 유재석은 "쌥쌥이가 뭔데 아이돌계를 들쑤시냐"라며 황당한 얼굴을 했다. 이에 양세찬은 "난 함께하는 모든 분들께 미안할 뿐이다"라며 모든 것은 소문이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권은비는 "양세찬 씨 비밀을 지켜드리겠습니다. 2명 중 한 명의 비밀을 지켜드리겠다"라는 공약과 함께 양세찬을 자신의 회사에 채용해 눈길을 끌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1 month ago
14




![[스브스夜] '우주메리미' 최우식, 김영민에 "당신이었어요?"···25년 전 부모님 사망 사건, 진범 잡을까?](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2_16v9.jpg)
![[스브스夜] '괴물의 시간' 필리핀 연쇄 납치 살인 사건···'살인 기업' CEO 최세용과 조직원 추적](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3_16v9.jpg)










![닷컴 버블의 교훈[김학균의 투자레슨]](https://www.edaily.co.kr/profile_edaily_512.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