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역동적 팀 기반 PvP ‘알케론’ 플레이 영상 공개

1 hour ago 1

‘알케론’

‘알케론’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가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신작 ‘알케론(Arkheron)’의 게임 플레이가 담긴 첫 공식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알케론’은 빠르고 역동적인 대규모 팀 기반 PvP 게임으로 3인 1팀 15개 팀(총 45명)이 과거의 파편으로 지어진 신비로운 탑을 오르며 경쟁하는 재미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실시간으로 아이템을 획득·조합하며 자신만의 정체성을 구축하고 고유한 빌드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템은 각각 강력한 능력을 지녀,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전투 방식과 전략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알케론은 내년 PC, Xbox Series X, PlayStation 5로 출시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얽히고설킨 살아 있는 기억으로 형성된 초현실적이고 신비로운 ‘탑’을 배경으로 한 플레이어블 캐릭터 ‘에코’의 여정이 담겼다.

아름다운 환경, 정교한 맵 디자인, 고품질 그래픽, 그리고 역동적인 전투 장면을 통해 기존 작품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강조했다.

드림에이지는 ‘알케론’의 첫 알파 플레이 테스트 일정도 공개했다.

글로벌 PC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오는 20일(11시)부터 22일까지 1차,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2차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알케론’에서는 기존 PvP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창의적인 전략과 팀원 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경험할 수 있다”며 “이번 알파 버전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케론’ 개발사인 본파이어 스튜디오는 2016년 롭 팔도(前 블리자드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 닉 카펜터(前 블리자드 아트·시네마틱 부문 부사장), 김민(前 넥슨 아메리카 대표)이 공동 설립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