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타이틀곡 'Stylish'로 돌아온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더보이즈 미니 10집 'a_effect' 트랙리스트 이미지. [사진=원헌드레드]](https://image.inews24.com/v1/8d2b7934f3cd7f.jpg)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신보 타이틀곡의 제목은 'Stylish(스타일리시)'다. 이외에도 'Talk(토크)', 'You and I(유 앤드 아이)', '함께라서 눈부셨던, 서툴지만 아름다운', 'AURA(아우라)'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수록곡 '함께라서 눈부셨던, 서툴지만 아름다운'은 더보이즈가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밴드 유닛곡으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만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번 트랙리스트 디자인에는 각 곡의 분위기를 반영한 트랙 로고와 음의 파장을 형상화한 그래픽 요소들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다이내믹하고 강렬한 장면들과 멤버들의 밴드 연주 연출이 맞물리며 이번 앨범이 보다 폭넓은 장르를 담았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높인다.
신보 'a;effect'는 지난 3월 발매된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에 이어 그룹 활동 제2막을 잇는 작품이다. 전작에서 예측 불가능한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한층 더 성숙하고 견고해진 방향성을 통해 다시 한 번 가요계에 큰 파동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a;effect'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