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2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3천명 몰렸다
- 안희찬
- 입력 : 2025.07.15 10:53:15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2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27일부터 지난 13일까지 서울 건대입구역 스타시티몰 ‘브이스퀘어’에서 열렸다.
‘브라운더스트2’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게임 IP를 오프라인 공간으로 확장해 선보였다.
행사 기간 약 3000여 명의 팬들이 현장을 찾았으며 ▲캐릭터 일러스트 전시 ▲포토·플레이존, ▲컬래버 카페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해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매주 토요일 진행된 코스어 포토 이벤트와 지난 5일 열린 개발진 사인회에는 수 많은 팬들이 몰려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굿즈존 역시 주목을 받았다. ‘브라운더스트2’ IP를 활용한 ‘입체 마우스패드’, ‘미니 쿠션’ 등 일부 인기 굿즈는 조기 품절돼 추가 물량이 긴급 투입되기도 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2주년을 기념한 주요 캐릭터(이클립스, 빌헬미나, 유스티아, 제니스, 레피테아)의 SD 피규어가 온라인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브라운더스트2’는 현장에서 액자 및 등신대 전시, 2주년 기념 코인 배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