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추석 맞아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제공

3 hours ago 1

27일부터 10월6일까지 해외 출국 가입자 300명 대상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추석 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델이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SKT]모델이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SKT]

T기내 와이파이는 항공기 내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은 2024년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존 항공사 서비스 이용 절차를 대폭 줄여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T기내 와이파이 체험단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오는 27일부터 10월6일까지 해외 출국 예정인 SK텔레콤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7일간 T월드 공지를 통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사용이 가능한 할인 프로모션을 12월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 로밍 서비스인 바로(baro) 요금제 가입자가 T기내 와이파이를 추가로 이용 시 할인한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이번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하늘길에서부터 무선 데이터 이용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