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메이플 대학생 게임 커리어 캠프 3기’ 성료

1 month ago 15

지난 8월 25일(월) 판교 넥슨 사옥에서 진행된 ‘메이플 대학생 게임 커리어 캠프 <메토링> 3기’ 수료식 및 시상식.

지난 8월 25일(월) 판교 넥슨 사옥에서 진행된 ‘메이플 대학생 게임 커리어 캠프 <메토링> 3기’ 수료식 및 시상식.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판교 넥슨 사옥과 용인 HL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 ‘메이플 대학생 게임 커리어 캠프 <메토링> 3기’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메토링>은 게임산업과 ‘메이플스토리’ IP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직무 체험과 진로 코칭을 제공하는 합숙형 교육캠프다.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사업, 아트 등 각 직군 현직자들이 커리어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탐색을 지원한다.

넥슨은 7월 중순 사전 모집을 통해 총 56명의 3기 참가자를 선발하고 3박 4일간 게임 직무 교육과 진로 코칭, 팀별 과제 경연, 우수팀 시상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이플 웰컴 굿즈와 함께 수료증이 전달됐고 팀별 과제 경연에서 우수팀(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팀 MVP)으로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특별 뱃지와 굿즈가 전달됐다.

대상을 받은 ‘헤넬씌쓰’ 팀의 김가온 학생(23)은 “현직자 멘토링과 1대1 피드백을 통해 진로를 구체화할 수 있었고 다양한 직군의 조원들과 협력한 경험이 커리어 준비에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 ‘승리의 여신:니케’ 日 편의점 로손과 캠페인 진행

 니케’ x 로손

‘승리의 여신: 니케’ x 로손

레벨 인피니트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일본 편의점 체인 로손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손은 일본 전국에 약 1만 4000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거대 유통 기업이다.

26일부터 일본 전역의 로손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K-POP 스타일 의상을 입은 ‘도로시’, ‘신데렐라’, ‘라피 : 레드 후드’와 럭셔리 의상을 입은 ‘모더니아’, ‘홍련 : 흑영’, ‘크라운’ 등 총 6종의 니케가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한다.

기간 중 대상 상품을 구매하면 오리지널 클리어파일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과자 제조사 롯데의 오리지널 패키지 상품 ‘Toppo 승리의 여신: 니케’ 구매 시 포함된 오리지널 스티커를 얻을 수 있다.

로손 매장 내 설치된 무인 멀티미디어 단말기 Loppi와 온라인 쇼핑몰 HMV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오리지널 굿즈도 눈길을 끈다.

◆ ‘위믹스 챔피언십 2025’ 11월15·16일 진행…우승상금 3억원

‘위믹스 챔피언십 2025’

‘위믹스 챔피언십 2025’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11월 15일과 16일 경주 마우나오션 C.C에서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슈퍼 파이널 이벤트 ‘위믹스 챔피언십 2025’를 개최한다.

‘위믹스 챔피언십 2025’는 KLPGA 투어 2025 시즌의 최강자를 가리는 최종전이다.

KLPGA 투어 정규 시즌 종료 직후, 각 대회 결과를 점수로 환산한 위믹스 포인트 랭킹 상위 24명이 출전한다.

9월 15일은 매치플레이, 9월 16일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 상금은 10억원, 우승 상금은 3억원이다.

우승자가 16일 스트로크 플레이 경기에서 데일리 베스트까지 차지할 경우 최대 3억 20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올해 KLPGA 투어 정규대회 최고 우승 상금을 넘어선 규모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