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글로우' 박민영, 주종혁 강력추천 "긍정적이고 성실해"

3 days ago 3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퍼펙트 글로우' 박민영이 주종혁을 강력추천한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컨피던스맨KR'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6일 오전 온라인 중계로 진행된 tvN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에서 박민영은 "리얼리티 예능을 해본 적이 없어서 나를 왜 섭외했는지 궁금했다"면서 "나는 실장이라는 인물을 부여받았는데, 겁없이 뛰어들었다가 혼란을 겪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 모두의 성장기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민영 [사진=tvN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민영 [사진=tvN ]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민영 [사진=tvN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레오제이 [사진=tvN ]

'퍼펙트 글로우'(연출 김상아 곽지혜)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

K-뷰티의 마법을 선보일 샵의 대표는 라미란이 맡는다. 라미란은 내공이 다른 리더십으로 뷰티샵의 직원부터 손님까지 모두를 아우를 예정이다. 유창한 영어 실력의 박민영은 상담 실장으로 변신한다. 뛰어난 뷰티 감각을 발휘해 손님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며, 손님들과의 다정한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주종혁은 매니저로 활약한다. 유학파 출신 다운 능숙한 영어 실력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주종혁은 전작을 함께 한 박민영의 강력추천으로 합류했다. 박민영은 "주종혁의 긍정적이고 성실한 면모를 보고 추천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방송에는 헤어 전문가 차홍, MZ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590만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포니가 출연한다.

8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