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위장 신혼이 체질…웨딩화보 포스터

1 month ago 14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과 정소민의 찰떡 케미스트리 종결판인 웨딩 화보 메인포스터가 공개돼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두 남녀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로, 믿고 보는 배우 최우식(김우주 역)과 로코 불패 정소민(유메리 역)이 만나 탄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주메리미' 포스터 이미지 [사진=SBS]'우주메리미' 포스터 이미지 [사진=SBS]
'우주메리미' 포스터 이미지 [사진=SBS]'우주메리미' 포스터 이미지 [사진=SBS]

특히 대한민국 최초의 제과점 4대 독자인 완전무결한 빵수저 김우주 역의 최우식과 소상공인 대표이자 생계형 디자이너 유메리 역의 정소민이 운명의 장난처럼 위장 부부로 얽히면서 생기는 달달살벌한 로맨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우주메리미' 측이 17일 위장 신혼부부의 웨딩 화보 메인포스터 3종을 공개해 입틀막 감탄을 유발한다. 턱시도를 입은 최우식(김우주 역)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정소민(유메리 역)의 초밀착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최우식의 목 뒤로 손을 두른 정소민과 그의 허리를 살짝 감싸 안은 최우식의 로맨틱한 포즈와 이마 키스를 하는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증폭시키며,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정점을 찍는다. 이들을 화려하게 감싸는 베일은 위장 부부가 된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무드를 예고하는 듯하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러블리한 케미스트리로 무장한 위장 부부 최우식과 정소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위장의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커플템으로 소화한데 이어 흑백으로 맞춰 입은 캐주얼 웨딩룩과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러블리 매력을 뽐낸다. 찰떡 호흡을 보여주는 두 사람의 모습에 '우주메리미' 속 두 사람의 연기호흡에 대한 기대감도 상승한다.

뿐만 아니라 '위장 부부의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로맨스'라는 카피가 벌써부터 심장을 떨리게 하며 설렘을 자극한다. 운명의 장난처럼 만나 위장 신혼부부가 된 우주와 메리가 90일동안 위장을 들키지 않기 위해 시도 때도 없이 다정을 연기하는 가운데, 시청자에게는 시도 때도 없이 심쿵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포스터만으로 케미 끝판왕을 보여준 최우식, 정소민의 진짜보다 더 진짜같은 로맨스가 담길 '우주메리미'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오는 10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