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언포게터블 듀엣' 조혜련이 임영웅을 메모리 싱어로 추천했다.
5일 MBN 새 예능 '언포게터블 듀엣'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진 PD, 장윤정,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했다.
'언포게터블 듀엣' 장윤정,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 [사진=MBN]'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다.
'언포게터블 듀엣'에는 인순이 소향 임창정 박정현 등 내로라 하는 가수들이 '메모리 싱어'로 프로그램에 함께 한다. 김진 PD는 "'메모리 싱어' 섭외가 쉽진 않지만, 한국 대표 가수들에게 기획안을 보여드릴 때 다들 흔쾌히 출연하고 싶다고 해주셨다. 녹화를 진행하면서도 본인 부모님인 것처럼 따뜻하게 촬영에 임해주셨다. 섭외에 응해주셔서 감사하고 가족들에게 위로를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다음 시즌 메모리 싱어를 추천하는 시간도 이어졌다. 장윤정은 "다음 시즌에 나를 추천해야 할 것 같다. 절대 못 할 것 같았지만 그런 감정이 있다면 눈물을 잠깐 참고 해보고 싶다"고 말했고, 조혜련은 "나는 임영웅이 나왔으면 한다. 따뜻하게 응원해주면 너무 좋아하실 것 같다. 우리도 파이팅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이어 손태진은 "정말 떨리지만 수 있다는 게 행복한 자리다. 장윤정이 간다면 나도 그 뒤에 서 있겠다"고 말했고, 효정은 "팀으로 무대를 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기회가 된다면 웃음을 드릴 수 있는 밝은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들이 기쁨 드리는 무대 한 번 해드리고 싶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언포게터블 듀엣'은 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스브스夜] '우주메리미' 최우식, 김영민에 "당신이었어요?"···25년 전 부모님 사망 사건, 진범 잡을까?](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2_16v9.jpg)
![[스브스夜] '괴물의 시간' 필리핀 연쇄 납치 살인 사건···'살인 기업' CEO 최세용과 조직원 추적](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3_16v9.jpg)












![닷컴 버블의 교훈[김학균의 투자레슨]](https://www.edaily.co.kr/profile_edaily_512.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