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언포게터블 듀엣' 장윤정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5일 MBN 새 예능 '언포게터블 듀엣'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진 PD, 장윤정,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했다.
'언포게터블 듀엣' 장윤정,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 [사진=MBN]'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다.
출연자의 기억 속 노래를 찾아가는 여정과 가족이 함께 만드는 듀엣 무대, 그리고 그들 모두를 위로하는 ‘메모리 싱어’의 헌정 무대가 더해져 치매라는 병과 마주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잊지 못할 기억을 덧대어주는, 잔잔한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진 PD는 파일럿 이후 정규 편성 소감에 대해 "작년 파일럿 이후 기존에 보지 못한 음악적 감동과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게 평가해줬다. 가족의 사랑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리얼리티 바탕 위에 음악이 더해져서 기적의 무대가 완성된다. 감동과 진정성이 전해져서 정규편성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MC 장윤정은 '언포게터블 듀엣' 진행을 수락한 배경에 대해 "노래만 듣는 음악 프로그램이 아니다. 오디션, 경연 무대도 아니다. 가족의 이야기도 전달해야 하고, 방송이 수월하지 않은 분들을 공감해야 했다. 여러 역할을 담당해야 하지만, 어려운 난관을 뛰어 넘는 MC가 돼 보고 싶었다. 이보다 보람있는 방송 있을까 싶을 정도다. 진심은 반드시 방송을 통해 전달된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언포게터블 듀엣'은 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스브스夜] '우주메리미' 최우식, 김영민에 "당신이었어요?"···25년 전 부모님 사망 사건, 진범 잡을까?](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2_16v9.jpg)
![[스브스夜] '괴물의 시간' 필리핀 연쇄 납치 살인 사건···'살인 기업' CEO 최세용과 조직원 추적](https://img.sbs.co.kr/newsnet/etv/upload/2025/11/09/30001025453_16v9.jpg)












![닷컴 버블의 교훈[김학균의 투자레슨]](https://www.edaily.co.kr/profile_edaily_512.pn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