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의 물방울– Drops of God'이 2026년 1월21일 시즌 2를 공개한다.
Apple TV+ '신의 물방울'은 권위 있는 소믈리에 알렉상드르(스탠리 웨버)의 죽음 이후, 사이가 소원했던 그의 딸 카미유(플뢰르 제프리에)와 수제자인 잇세이(야마시타 도모히사)가 알렉상드르의 유산을 두고 펼치는 치열한 와인 경연을 그린 시리즈.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끈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국제 에미상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 부문을 수상하며 시청자와 평단을 모두 사로잡았다.
신의 물방울 시즌2 [사진=Apple TV+ ]플뢰르 제프리에, 야마시타 도모히사 주연의 '신의 물방울'은 와인 업계의 거장 알렉상드르가 남긴 막대한 와인 컬렉션의 상속권을 두고 벌어지는 치열한 와인 블라인드 시음 경연과 그 과정에서 밝혀지는 가족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 2에서는 카밀라와 잇세이가 전설적인 소믈리에 알렉상드르조차 풀지 못했던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와인의 기원을 밝혀내는 인생 최대의 도전을 담는다. 유산을 건 경쟁으로 시작했던 이들의 여정은 점차 진실을 향한 탐구로 이어지고, 대륙과 세기를 넘나들며 잊혀진 역사와 오랜 경쟁, 숨겨져 있던 비밀들이 하나 둘 드러난다.
그 모험 속 자신의 깊은 내면과 마주하게 된 카미유와 잇세이는 각자의 희생을 감수해야 하는 위험한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숲 속을 배경으로, 와인의 기원을 따라 함께 떠난 카미유와 잇세이의 모습이 담겨 앞으로 전개될 이들의 흥미진진한 여정을 기대케 한다. 신선한 소재의 스토리로 호평 받은 '신의 물방울2'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6년 1월 21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3월 11일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신의 물방울1'은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포토뉴스






![[오늘가요] 더보이즈 현재·선우·주연 新유닛 출격…'Tiger'](https://image.inews24.com/v1/047e1b88dbe92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