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보이그룹' 아이딧, 오늘(24일) 프리 데뷔⋯평균 18세 완성형 아이돌

1 week ago 4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스타쉽의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 아이딧(IDID)이 가요계에 첫발을 뗀다.

아이딧(IDID)은 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릴 프리 데뷔곡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I did it.'의 수록곡인 디지털 싱글 'STEP IT UP'을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아이딧 단체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아이딧 단체 이미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STEP IT UP'은 익숙한 힙합 포맷 안에 밝은 무드를 녹여내며, 무대 위에 올라선 신인의 자신감과 출발선의 긴장감을 동시에 담아낸 곡이다. 미국 프로듀서 뎀 조인츠(Dem Jointz)를 비롯한 글로벌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딧(IDID)은 스타쉽의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팬들과 함께 만든 뉴 보이 그룹이다. 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으로 구성돼 평균 연령이 18세인 만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엇이든 결국 해낸다'라는 포부를 담은 팀명처럼 새로운 도전에 호기심이 넘치고 습득력이 뛰어나 높은 완성도를 끌어낼 아이딧(IDID) 멤버들의 눈부신 성장이 시작된다.

프리 데뷔곡 'STEP IT UP'은 솔직한 표현과 자유로운 태도 속에서 자신만의 길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모습을 담아낸, 아이딧(IDID)의 출사표와도 같은 곡이다. 더 높은 곳을 향해 한 단계 도약하는 신인의 당당한 첫걸음을 보여준다. 808 베이스와 묵직한 트랙 위에 밝지만, 절대 가볍지 않은 랩이 어우러져, 무대 위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강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아이딧(IDID)은 '데뷔스 플랜(Debut’s Plan)'에서 스타쉽 연습생인 ‘뉴키즈(NewKids)’로서 다양한 플랜을 거치며 노래, 춤, 표현력, 팬 소통 등 다양한 평가에서 이사회와 글로벌 팬 모두에게 합격점을 받은 올라운더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데뷔 멤버를 선발한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의 생방송 무대 경험을 비롯해 데뷔 전 이례적으로 음악 방송에서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를 꾸민 완성형 실전 아이돌이다. 2개월의 프리 데뷔 준비 기간을 거친 아이딧(IDID)이 과연 어떤 완성도 높은 무대로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아이딧(IDID)의 프리 데뷔곡 'STEP IT UP'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딧(IDID)은 본 데뷔 당일인 9월 15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남다른 데뷔 행보를 이어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