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테오x인탁, 시크 매력 장착 비주얼 유닛

1 day ago 2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 테오, 인탁이 하입잭 매거진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피원하모니 테오, 인탁은 하입잭(HYPEJACK) 매거진의 첫 번째 디지털 커버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피원하모니 테오가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하입잭]피원하모니 테오가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하입잭]
피원하모니 테오가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하입잭]피원하모니 인탁이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하입잭]

공개된 커버 속 테오는 블랙 레더 재킷과 퍼 소재의 팬츠를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발산했다. 인탁은 빈티지한 워싱 재킷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힙하고 쿨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닛으로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 테오와 인탁은 피원하모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26일 오후 1시 첫 영어 앨범 'EX'(엑스)를 발매하며, 세 번째 월드투어 '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1.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