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빵 이어 토트넘빵…파리바게뜨, 토트넘 협업 제품 출시

2 days ago 2

이미지 확대 파리바게뜨 토트넘 협업 빵 출시

파리바게뜨 토트넘 협업 빵 출시

[파리바게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선수의 사진 스티커가 들어간 빵 등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토트넘 빵은 꿀과 해바라기씨, 호박씨가 들어간 '토트넘 허니볼'과 호두, 크림치즈 등을 넣은 '토트넘 크림치즈빵' 2종이다.

빵과 함께 손흥민과 제임스 매디슨, 루카스 베리발 등 인기 선수의 사진 스티커 20종이 무작위로 담겨있다.

축구 경기장 모습을 표현한 '토트넘 슛-골인 케이크'는 선수들 사진과 축구공 초 등으로 꾸며졌다. 아몬드·초코 크림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라고 파리바게뜨는 설명했다.

파리바게뜨는 토트넘 유니폼 모양을 구현한 '토트넘 유니폼 쿠키'도 출시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토트넘과의 파트너십을 활용해 맛있고 재미있는 제품군을 출시할 것"이라며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고객과 팬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월 토트넘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토트넘 제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SPC삼립[005610]은 프로야구와 협업해 지난달 20일 '크보빵'을 출시했다.

kez@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04월17일 08시59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