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시그니처 꽃으로 한정판 블럭 만든다

1 month ago 8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한정판 블럭을 만든다.

최근 대한민국 블록 기업 옥스포드(OXFORD)는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함께 세계 평화의 날에 맞춰 한정판 블럭 꽃 '818 BLOOM'을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지드래곤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옥스포드와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이 한정판 블럭 꽃 '818 BLOOM'을 선보인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옥스포드와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이 한정판 블럭 꽃 '818 BLOOM'을 선보인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이번 제품은 지드래곤이 피스마이너스원의 진정한 의미를 구현하고자 디자인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모조품 방지를 위해 아티스트 서명이 날인된 특수 홀로그램 정품 인증서를 제공해 그 가치를 더했다.

피스마이너스원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818 BLOOM'은 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리소나를 DIY 창작품으로,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돼 전 세계 팬들과 수집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응원수


주요뉴스



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지드래곤, 시그니처 꽃으로 한정판 블럭 만든다

추천 비추

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1.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