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음원차트를 올킬한 '괴물신인' 조째즈가 예능에 출연한다.
조째즈는 오는 24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다.
!['전지적 참견시점' 조째즈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MBC]](https://image.inews24.com/v1/0a04fa7548591c.jpg)
조째즈는 데뷔곡 '모르시나요'로 음원차트를 점령한 신인 가수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3개월 만에 1위 가수로 인생 역전한 조째즈의 일상이 최초로 그려진다.
특히 조째즈의 매니저로 '히트곡 메이커' 로코베리 안영민이 등장해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SG워너비 '라라라',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무려 900개 이상의 곡을 탄생시킨 'TOP3 작곡가' 로코베리 안영민이 조째즈의 매니저가 된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로코베리 안영민은 조째즈의 대표곡이자 각종 차트를 휩쓴 '모르시나요'의 탄생 과정과 곡에 얽힌 특별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특히 '모르시나요'의 1등 공신으로 배우 고경표가 언급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조째즈는 미모의 아내와 함께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의 아내는 조째즈의 스타일리스트로도 활약 중이다. 아내와 함께,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조째즈의 카메라 밖 일상에 호기심이 더해진다.
'전지적 참견시점'은 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