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6월 27일 컴백⋯쿨한 여름 만든다

4 weeks ago 7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6월 27일 컴백하고 여름 대전에 참전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새 디지털 싱글의 두 번째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호 커밍순 포스터.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원호 커밍순 포스터.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포스터는 청량감 가득한 블루톤 배경 속에 "베터 댄 미(Better Than Me)"라는 문구와 함께 6월 27일이라는 신보 발매 날짜가 새겨져 있다.

전날에는 "유 돈트 노우 미 옛(You don't know me yet)"이라는 강렬한 문구가 적혀있는 이미지가 공개되며 그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두 번째 커밍순 포스터를 통해 곡명과 컴백일까지 공개되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원호는 약 7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새 디지털 싱글 '베터 댄 미(Better Than Me)'는 첫 번째 정규 앨범 선공개 곡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의 서사를 시작하는 곡이다.

오는 7월에는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 12일 칠레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