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가요] 다비치, 미공개 신곡 '노래할래요' 기습 발매⋯봄 감성 저격

8 hours ago 1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여성듀오 다비치가 신곡을 기습 공개한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노래할래요'를 발매한다.

다비치 미공개 신곡 ‘노래할래요’ 커버 이미지 [사진=CAM]다비치 미공개 신곡 ‘노래할래요’ 커버 이미지 [사진=CAM]

'노래할래요'는 지난 1월 개최된 다비치의 2025 단독 콘서트 'A Stitch in Time (어 스티치 인 타임)'에서 처음 선보인 미공개 곡이자, 미니앨범 'Stitch (스티치)' LP에만 수록된 트랙이다. 다비치는 팬들의 꾸준한 요청과 관심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 음원으로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

특히 '노래할래요'는 다비치 특유의 감정선과 두 보컬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으로 봄에 잘 어울리는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다비치는 감미로운 가창력과 계절감이 느껴지는 따스한 감수성, 두 사람만의 독보적인 음색 케미로 또 한 번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의 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다비치는 지난해 CAM에 이적한 후 미니앨범 'Stitch' 발매, 단독 콘서트 개최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이해리해리'와 '걍밍경'을 통해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 중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1.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