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에이전트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5' 개최

1 month ago 7
세일즈포스가 오는 6월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연례 최대 인공지능(AI) 콘퍼런스 '에이전트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5'를 개최한다.세일즈포스가 오는 6월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연례 최대 인공지능(AI) 콘퍼런스 '에이전트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5'를 개최한다.

세일즈포스가 내달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연례 최대 인공지능(AI) 콘퍼런스 '에이전트포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5'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선 AI 에이전트 플랫폼 '에이전트포스'를 중심으로 AI 에이전트의 다양한 비즈니스 활용 사례와 전략, 각종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기조연설 연사로는 케이티 맥나마라 세일즈포스 AI 부문 글로벌 부사장, 손부한 세일즈포스코리아 대표, 김규하 토스 부대표가 참가한다. AI 에이전트 도입을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할 전망이다.

총 10개의 트랙에서 40개 이상 직무·산업군별 강연도 진행한다.

라인페이플러스, 카페24, 페어라이어 등 국내 기업들의 AI 에이전트 기반 디지털 혁신 노하우와 HD현대인프라코어, 티맵모빌리티, 티오더 등 산업군별 세일즈포스 도입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별도의 슬랙과 태블로 세션을 통해 AI 기반의 생산성 향상 및 데이터 분석 및 가시화 사례와 각종 신기능 등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슬랙 트랙에선 'CJ올리브영'이 조직 전반에 슬랙을 도입해 실시간 협업 역량 강화 및 의사결정 속도 개선 사례를 공유한다. 태블로 트랙에서는 'LG화학'의 데이터 포털 '쳄버스' 사례를 바탕으로 사내 구성원 누구나 데이터를 탐색하고 분석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기반의 데이터 문화 정립 여정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손부한 세일즈포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가 조직 내 AI 에이전트 도입 및 활용을 위한 각종 인사이트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현대인 기자 modernman@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