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 오늘(16일) 현역 입대⋯솔로곡 깜짝 발표

1 month ago 15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세븐틴 호시가 현역 입대 당일 솔로곡을 깜짝 발표한다.

호시는 16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하기 위해 훈련소에 입소한다.

호시에 앞서 멤버 우지가 지난 15일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호시는 팀 내 정한, 원우, 우지에 이어 네 번째로 병역 의무에 나선다.

그룹 세븐틴 호시가 11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에서 열린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그룹 세븐틴 호시가 11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에서 열린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호시는 입대를 앞두고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TAKE A SHOT'을 깜짝 공개한다.

'TAKE A SHOT'은 강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레이지(Rage) 장르 기반의 힙합 트랙이다. 호시의 파워풀하고 노련한 랩에 다채로운 신스 사운드,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묵직하면서도 질주하는 듯한 생동감을 담아냈다.

호시는 이 곡 작사에 직접 참여해 끓어오르는 열정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데뷔 10주년을 분기점 삼아 새로운 챕터에 접어든 그의 각오와 포부가 돋보인다. 거친 음향 효과와 날것의 에너지, 스웨그 가득한 가사가 앞으로 펼쳐질 호시의 미래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 예정.

그룹 세븐틴 호시가 11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에서 열린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세븐틴 호시 신곡 'TAKE A SHOT' 이미지. [사진=플레디스]

호시는 올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의 싱글 2집 'TELEPARTY'를 시작으로 호시X우지 싱글 1집 'BEAM', 세븐틴 정규 5집 'HAPPY BURSTDAY'를 선보여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지난 7~8월에는 호시X우지로 국내외 5개 도시에서 11회에 걸쳐 팬콘서트를 개최, 1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불러모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