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새 축구 예능 '순례자들' 내달 첫선
MBN 태권도 오디션 '위대한 쇼: 태권' 내달 첫 방송
이미지 확대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 JTBC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 박성훈·한지민 캐스팅 = JTBC는 내년 방송하는 새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 배우 박성훈, 한지민이 출연한다고 15일 밝혔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지민은 일에서는 승승장구하지만, 서른이 넘도록 그럴듯한 연애 한 번을 못 해본 이의영을, 박성훈은 이의영의 다정한 소개팅 상대 송태섭을 연기한다.
송태섭과 정반대 성격을 가진 이의영의 또 다른 소개팅 상대 신지수 역에는 이기택이 나서고, 정혜성과 김소혜는 이의영의 직장 동료로 출연한다.
드라마 '런 온', '신성한, 이혼'을 만든 이재훈 PD가 연출한다.
이미지 확대
[쿠팡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쿠팡플레이 새 축구 예능 '순례자들' 내달 첫선 = 쿠팡플레이가 방송인 조나단, 래퍼 넉살, 코미디언 코미꼬가 스페인에서 프로 축구 리그 라리가를 직관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순례자들 인 스페인'을 다음 달 6일 처음 공개한다.
이들은 직접 라리가 선수들과 교류하고, 경기를 보며 해설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측은 "축구에 진심인 세 남자가 팬의 시선으로 현장을 누비며 생생한 감동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MBN 태권도 오디션 '위대한 쇼: 태권', 내달 첫 방송 = MBN이 글로벌 태권도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쇼: 태권'을 다음 달 27일 처음 방송한다.
'위대한 쇼: 태권'은 국내외 태권도 국가대표, 유단자, 시범단 등 무예인이 한자리에 모여 치열하게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다.
박칼린 감독, 안무가 최영준, 태권도 공인 1단 유단자인 배우 이유리, 용인대학교 태권도경기지도학과장 곽택용 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coup@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05월15일 16시01분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