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소프트, 공공기관 대상 '서울대 강좌'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1 week ago 8
맑은소프트 콘텐츠 데모 페이지. 맑은소프트 제공맑은소프트 콘텐츠 데모 페이지. 맑은소프트 제공

맑은소프트가 내달 1일부터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서울대학교 한국어를 비롯한 프리미엄 교육콘텐츠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LMS(학습관리시스템) 플랫폼과 프리미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맑은소프트는 LMS 전문기업으로 수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습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특히 국내 최고 교육기관인 서울대학교의 한국어 교육콘텐츠 등을 확보하기도 했다.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대표적인 콘텐츠는 서울대학교 출판문화원의 '한국어 플러스' 교재를 바탕으로 맑은소프트가 자체 제작한 한국어 강의다. 한국어 플러스는 서울대학교가 오랜 연구와 교육 경험을 통해 개발한 체계적인 한국어 학습 교재다.

이 외에 유·초·중·고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서울대 석학이 알려주는 자녀교육법', 서울대학교기술지주자회사 앱티마이저의 'AI적성진로 학부모 교육과정', 서울대학교 IM-TEPS 기출동영상강좌 등 다양한 서울대학교 교육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신청한 공공기관에는 기관별 전용 학습사이트가 개설되고 이를 연말까지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맑은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공공기관 교육 담당자들에게 서울대학교의 검증된 우수 교육콘텐츠와 국내 최고의 클라우드 LMS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콘텐츠와 LMS 솔루션으로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기창 기자 mobydic@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