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사진전 '원 서머 위시'·초등생 그룹 푸른달 첫 음원
이미지 확대
[INB100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백현 선공개곡 '초콜릿' = 그룹 엑소의 백현이 15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에센스 오브 레버리'(Essence of Reverie)의 선공개곡 '초콜릿'(Chocolate)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INB100이 밝혔다.
'초콜릿'은 연인을 달콤한 초콜릿에 비유한 가사가 담긴 팝 알앤비(R&B) 장르 곡이다.
오는 19일 발매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에는 '초콜릿'과 타이틀곡 '엘리베이터'(Elevator)를 비롯해 '레모네이드'(Lemonade), '러브 컴스 백'(Love Comes Back), '노 프로블럼'(No Problem) 등 7곡이 실린다.
백현은 16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초콜릿'의 첫 무대를 꾸민다. 그는 다음 달 7∼8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첫 솔로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이미지 확대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NCT 위시 첫 사진전 = 그룹 NCT 위시가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서울 용산구에서 첫 사진전 '원 서머 위시'(ONE SUMMER WISH)를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사진전은 'NCT 위시의 여름방학'을 주제로 멤버들의 꾸밈 없는 모습을 선보인다. 여섯 멤버가 한적한 시골 마을을 누비거나, 집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 여름방학이 연상되는 사진을 만날 수 있다.
NCT 위시는 오는 17일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투어 '로그인'(LOG in)을 이어간다.
이미지 확대
[KT지니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어린이 보컬 그룹 '푸른달' 결성 = KT지니뮤직은 초등학생 4명으로 구성된 보컬 그룹 '푸른달'을 결성해 15일 첫 음원 '오래된 노래'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푸른달은 '마음이 푸른 모든 이들의 달'이라는 의미로, 동하·연우·아진·서우 네 명으로 이뤄졌다.
이들의 첫 음원 '오래된 노래'는 스탠딩에그의 동명 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아이들의 맑고 투명한 음색이 특징이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05월15일 10시35분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