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5일까지 응모…최대 130명에 티켓 2매씩 증정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B tv+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직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B tv+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직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SKB]](https://image.inews24.com/v1/66563881d7d60c.jpg)
이번 이벤트는 B tv+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도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내달 25일까지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30명에게 포스트시즌 경기 직관 티켓 2매씩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B world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응모 방법은 B tv+ 이벤트 메뉴에서 △와일드카드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중 관람을 희망하는 경기를 선택한 뒤, 셋톱박스를 모바일 B tv 앱과 페어링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SK브로드밴드는 10월 추석 시즌에는 한국시리즈 티켓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KBO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올 시즌 KBO가 단일 시즌 최다 관중 기록을 세운 만큼, 현장 관람 수요에 맞춘 고객 혜택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B tv+는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키즈, 다큐멘터리 등 약 20만 편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의 대표 월정액 VOD 서비스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출시 이후 △어린이 고객 대상 콘텐츠 포스터 그림 대회 △이용자 추천 기반 콘텐츠 보상 프로그램 '취향이 머니' △1천 명 고객과 함께한 시사회 'B tv+ 1주년 페스티벌'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KBO 팬들에게 희소성 높은 포스트시즌 티켓을 제공해 B tv+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