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X우즈, '비긴어게인' 뜬다 "10월 13일 공개"(공식)

3 hours ago 1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CT 도영과 우즈가 '비긴어게인'으로 뭉쳤다.

도영과 우즈(조승연), 하현상, 김필은 지난 16일 JTBC '비긴어게인'의 유튜브 콘텐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촬영을 진행했다.

도영 우즈가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로 뭉쳤다. [사진=SM엔터, EDAM 엔터]도영 우즈가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로 뭉쳤다. [사진=SM엔터, EDAM 엔터]

JTBC 관계자는 17일 조이뉴스24에 "촬영을 마쳤고, 10월 1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시간이 바래진 동네, 수많은 발걸음이 녹아든 골목 어귀, 거친 노고가 서린 일터 등 우리의 일상 속에 뮤지션들의 음악과 그들의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비긴어게인'의 무대를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장착한 도영과 우즈, 하현상, 김필은 이번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도 남다른 실력을 발휘했고, 촬영 소식이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뜨거운 반응과 기대감이 쏟아졌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응원수


주요뉴스



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NCT 도영X우즈, '비긴어게인' 뜬다 "10월 13일 공개"(공식)

추천 비추

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1.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