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로드콘서트-골든보이스', 소향·준케이·브브걸 출연⋯17일 2차 티켓 오픈

1 month ago 16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소향과 2PM 준케이 등이 출연하는 '케이팝로드 콘서트-골든보이스'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케이팝 로드콘서트 - 골든보이스'는 오는 9월 27일 유네스코도시 이천도자기마을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1차 티켓이 매진된 가운데 17일 2차 티켓을 오픈했다. 2차 티켓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존이 포함됐다.

케이팝로드(KPOP ROAD) 콘서트 이미지 [사진=케이팝로드]케이팝로드(KPOP ROAD) 콘서트 이미지 [사진=케이팝로드]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음악 공연을 넘어, 케이팝로드가 선보이는 '케데헌(K-POP DEMON HUNTERS)' 콘셉트를 접목한 무대가 함께 펼쳐진다. 관객들은 공연을 통해 '골든(Golden)', '테이크다운(Take Down)', '유어아이돌(Your Idol)' 등 '케데헌' 세계관을 담은 곡들을 현장에서 직접 즐길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소향, 2PM 준케이, 김기태, 브브걸, 먼데이 키즈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케이팝로드 측은 "콘서트 티켓 판매가 시작된 지 얼마되지 않아 좌석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며 "이는 팬들이 케이팝로드가 제시하는 새로운 팬덤 문화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케이팝 로드콘서트를 앞두고 사전 프로모션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명동 예술극장 앞 케이팝로드 K-스테이션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루 평균 10만 명에 달하는 외국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농심과 협업한 '케이팝 데몬헌터스(K-POP DEMON HUNTERS)' 한정판 상품과 함께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K-POP ROAD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한 뒤 ▲사자보이즈 '갓'과 도포 착용 체험 ▲전통 윷놀이 체험 ▲K-POP DEMON HUNTERS 포토존 촬영 ▲K-POP 굿즈 선물 증정 등 풍성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신한카드와 케이팝로드가 협업한 '케이팝 로드카드' 발급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며,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사전 세금 환급(Tax Refund) 혜택도 마련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