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컴백을 닷새 앞둔 JYP엔터테인먼트 신예 킥플립(KickFlip)이 새 앨범 음원 일부를 스포일러했다.
킥플립은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y First Flip'(마이 퍼스트 플립)과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전곡 음원 일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트랙 스포일러 콘텐츠를 공개하고 열기를 달궜다.
![킥플립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78b627871adf7b.jpg)
이번 영상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고백하는 순간을 표현한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시작으로 첫사랑 실패의 아픔을 그린 '반창고 (Band-Aid)'(밴드-에이드), 힙한 매력이 듬뿍 담긴 '특이점', 트렌디한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다시, 여기', 짜릿한 에너지를 터뜨리는 'Gas On It'(개스 온 잇), 감정의 에러를 독특하게 풀어낸 '404: Not Found'(낫 파운드), 청춘들의 감성 가득한 '악몽을 꿨던 건 비밀이지만'까지 총 7곡이 차례로 이어졌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 모든 트랙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만큼 컴백 활동을 통해 한층 성장한 'K팝 슈퍼 루키'의 음악 역량을 빛낼 예정이다. 또 첫사랑 감성을 담은 작품으로 국내외 K팝 팬심을 강하게 끌어당긴다.
한편 킥플립은 9월 22일 오후 6시 신보 'My First Flip'과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Mnet M2 컴백쇼,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