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재혼설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입장 밝힐까
![방송인 이상민이 '하트시그널4'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채널A]](https://image.inews24.com/v1/5da74b5c7e6dba.jpg)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결혼설에 휩싸였습니다.
엑스포츠뉴스는 30일 "이상민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고 보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이상민은 좋은 만남을 이어오던 연인과 부부의 연을 맺기로 약속하고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결혼식 시기는 초여름 전후 예정인데, 7월 결혼하는 개그맨 커플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식보다 이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해당 결혼설에 대해 진위 파악은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출연 중인 SBS '돌싱포맨'과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도 확인 중이라는 입장입니다.
이상민은 2004년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습니다.
김수현 측, '가세연' 스토킹 혐의 추가 고소 "반복적 허위사실 유포"
![방송인 이상민이 '하트시그널4'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채널A]](https://image.inews24.com/v1/db0bbfd5e004f2.jpg)
배우 김수현 측이 '가세연' 스토킹 혐의를 추가 고소, 고발했습니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30일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는 금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운영자 김세의를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추가 고소·고발했다"고 입장을 냈습니다.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는 4월 1일 가세연 운영자 김세의를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고소·고발한 바 있다. 그 취지는 김세의의 김수현 배우에 대한 지속적, 반복적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김수현 배우에 대한 스토킹범죄에 해당한다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수사기관은 위와 같은 김세의의 행위가 김수현 배우에 대한 스토킹행위에 해당한다는 판단 하에 4월 22일 김세의로 하여금 김수현 배우에 대한 스토킹행위를 중단할 것을 명하는 '잠정조치'를 신청했고,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신청 다음날인 23일 수사기관의 신청을 받아들여 김세의에 대하여 잠정조치 결정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세의는 자신의 행위가 스토킹행위에 해당하여 이를 금지한다는 법원의 결정이 있었고, 24일 결정을 고지받았음에도, 이를 무시하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계속하여 김수현 배우에 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수현 측은 "김세의의 위와 같은 행위는 법원의 결정을 무시하는 것으로, 그 자체로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형사처벌 대상인 바(스토킹처벌법 제20조 제2항),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는 이에 대하여 신속히 추가 고소·고발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는 故 김새론 가족의 말을 빌어 김수현이 미성년자였던 김새론과 6년 간 교제해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김수현은 지난 3월 기자회견을 열고 미성년자였던 고 김새론과 교제하지 않았다고 반박했습니다. 故 김새론 유족과 가로세로연구소운영자 김세의를 상대로 110억 상당의 손해배상청구 등 민·형사상 소송을 제기한 상태입니다.
'너의연애' 리원, 벗방 BJ 인정→이성애자 의혹 해명
![방송인 이상민이 '하트시그널4'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채널A]](https://image.inews24.com/v1/67cf8db13fa812.jpg)
웨이브 예능 '너의 연애' 출연자 김리원이 '벗방 BJ'와 이성애자 등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해명했습니다.
29일 김리원은 자신의 SNS에 "모든 시청자분들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깊이 사과드린다. 더 이상의 피해를 드리기 전에 사실을 직접 말씀드리고 사과드리고자 한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김리원은 "2016년부터 약 2년, 2021년 11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약 4개월, 2024년 2월부터 9월까지 약 7개월, 총 약 3년간 사적인 콘텐츠 방송을 진행한 적이 있다. 또한 방송 활동 중 식사 데이트를 총 6회 진행했으며, 모든 만남은 스킨십 없이 건전한 식사 자리로 이루어졌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해당 날에는 반드시 방송을 진행하여 기록을 남겼다. 이러한 과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 욕심으로 제작진분들께 이를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채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많은 분들께 실망과 상처를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벗방 BJ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김리원은 이성애자 의혹에 대해 "저는 여성을 사랑하는 여성이다. 중학생 때 처음 저의 성적 지향을 자각했으며 첫 연애 또한 여성분과 2년 6개월간 진지한 관계를 이어갔다"면서도 "스스로를 부정하고 싶었던 마음에 여성과 남성을 모두 만난 적도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는 "2024년 6월까지는 여성분과 긴 교제를 이어갔고, 그 후 마지막으로 부정하는 마음으로, 8월에 한 남성분을 만났다. 그분은 초반에는 제 방송 영상을 정리해 주는 등 도움을 주기도 했지만, 이별을 원할 때마다 지인과 가족에게 제 지향성을 폭로하겠다는 협박, 폭행, 감금, 해킹, 살해 협박 등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리원은 "이별이 쉽지 않았던 상황 속에서, 남의 입을 통해 아웃팅 당하느니 제 스스로 커밍아웃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프로그램에 지원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과거에 부적절한 방송을 했던 것도, 촬영 전 남성을 만났던 것도, 모두 변명의 여지없이 사실이다. 현재는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이 모든 과거 방송 흔적이 정리되었다고 생각해 레즈비언임을 인정하고 싶은 저의 이기적인 마음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너의 연애'는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를 그려 화제를 모았던 '남의 연애'를 만든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 여자들의 연애 리얼리티입니다. 지난 25일 첫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리원이 과거 벗방 BJ로 활동했고 이성애자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타겟'·'퍼펙트게임' 박희곤 감독, 오늘(30일) 별세⋯향년 56세
![방송인 이상민이 '하트시그널4'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채널A]](https://image.inews24.com/v1/4f108587483a6d.jpg)
박희곤 감독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향년 56세.
30일 영화계에 따르면 박희곤 감독은 이날 별세했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도 고양시 명지병원 장례식장 5호실에 마련됐습니다.
1969년생인 박희곤 감독은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전국 대학생 광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고 광고계에 입문했습니다. 해외 연수를 다녀온 뒤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도 활동했습니다.
이후 영화계에 입문해 시나리오 작업을 거친 박희곤 감독은 2009년 '인사동 스캔들'로 영화 감독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조승우가 주연을 맡은 '퍼펙트 게임', '명당' 등을 통해 관객과 만났고, 마지막 연출작은 2023년 개봉된 '타겟'입니다.
고인의 발인은 오는 5월 2일 오전 6시 40분,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입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