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오징어게임3'에 출연한 배우 임시완이 수해 이재민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
1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배우 임시완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임시완이 9일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https://image.inews24.com/v1/5d5bcff24e31da.jpg)
임시완은 "쏟아지는 비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을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하루빨리 비가 멈추고 피해가 복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시완은 산불, 수해, 지진 등 각종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희망브리지를 통해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조용히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임시완님께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분이 이웃의 아픔에 공감하고 수해 복구에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 방송인 유재석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천만원을 기부하며 마음을 보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임시완, 수해 이재민에 5천만원 기부 "하루빨리 피해 복구되길"
추천 비추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