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글로벌 슈퍼 루키' izna가 컴백을 앞두고 데뷔 첫 OST에 참여했다.
izna는 지난 27일 발매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WSWF) Original Vol.1'에 참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룹 이즈나가 지난 10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케이콘 재팬 2025(KCON JAPAN 2025)'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CJ ENM]](https://image.inews24.com/v1/00cb7cd0dadc99.jpg)
izna가 참여한 'SASS'는 힙합·록 기반의 하이브리드 사운드로 숨 막히는 긴장감에 열기를 더할 '우먼 테마'의 곡이다. 트리플렛 리듬에 더해진 강렬한 드럼과 묵직한 베이스에서 느껴지는 거침없는 에너지가 당당한 애티튜드를 자아내며, izna의 개성 있는 보이스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izna는 컴백을 앞두고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WSWF)'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하며 음악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특히 izna가 무대 위 인상적인 퍼포먼스와 탁월한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WSWF)' OST 참여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 어린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izna의 컴백에도 뜨거운 열기가 이어진다. izna는 오는 6월 9일 새 싱글 'BEEP' 발매 소식을 전하며 첫 번째 디지털싱글 'SIGN' 이후 약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이번 싱글 앨범은 한국어 버전 'BEEP'과 izna의 첫 일본어 음원 'BEEP (Japan Edition)'이 수록된 구성으로 izna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izna의 새 싱글 'BEEP'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포토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