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스나우, 日 파인디와 한∙일 IT 엔지니어 혁신 파트너십

1 week ago 3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AI 기반 멀티 클라우드 관리 전문 기업 옵스나우는 일본 인사관리기술(HRTech) 플랫폼 기업 파인디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옵스나우는 파인디 HRTech 솔루션의 공식 파트너 권한을 확보했으며, 향후 자사의 핀테크 솔루션과 결합해 한국과 일본 내 기업 고객을 공동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공동 영업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함께 추진하기로 합의했으며, 파인디는 옵스나우에 포괄적인 파트너 지원과 안내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옵스나우의 자동화 기능과 파인디의 AI 기반 인재 분석 기술을 결합한 통합 솔루션을 개발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

파인디 야마다 유이치로 대표는 “옵스나우와의 협력을 통해 파인디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확보하고 다양한 산업의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게 됐다"며 "기업 및 부서를 대상으로 한 옵스나우의 소개 및 추천 활동을 통해 파인디는 데이터 기반 인재 분석과 생산성 솔루션을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며, 조직이 기술 운영과 인재 관리를 모두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옵스나우 박승우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옵스나우는 파인디의 포괄적인 파트너 지원과 안내 자료를 제공받아 파인디 HRTech 솔루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며 "파인디의 인재 분석 및 생산성 통찰력과 옵스나우의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을 결합함으로써, 기업 고객에게 클라우드 자원과 엔지니어링 인재를 최적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 세계적으로 효율성, 민첩성, 혁신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Read Entire Article